통합검색
온 세상이 시끌시끌, 엉덩이가 들썩들썩~♬ 금영노래방앱 출시~!! F T B M

금영 노래방 > 반주곡 검색 > 반주곡 통합검색

반주곡 검색

색인 검색

제목별, 가수별 색인으로 원하는 반주곡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제목별 색인검색 가수 색인검색 일본어검색


반주기 모델별 수록 곡

* '마미손'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통합
  • 곡제목
  • 가수
  • 곡번호
  • 작곡자
  • 작사자
  • 가사


반주기 모델별 수록 곡

3

선택 부르기 애창곡 담기
곡제목 검색 결과 리스트
곡번호 곡제목 가수 작곡·작사 출시일 서비스
27264 별의 노래 (Feat.유진박)
마미손 Ye-Yo!A,Ye-Yo!B 작곡
마미손 작사
2020.01 1차 미리듣기 부르기 애창곡담기 가사보기

닫기

별의 노래 (Feat.유진..

넌 지금 슬프다
그건 슬픔의 요정이
네 눈꺼풀 위에
아주 고약한
슬픔 가루를
뿌려서 그런 거야
전설에 따르면
저 별에 닿을 정도의
높은 울음만이
가루를 씻어 낼
눈물을
만든다더군
근데 넌 왜 울질 못하니
왜 슬픈데 울질 못하니
야 그거 다
병이야
유진박 울어
마미손 울어
가슴으로 울어
별에 닿을 때까지
우우~
떡볶일 먹어도 맛없다면
우우~
사랑에 뺨을 맞았다면
사는 건
때론 x같고
한꺼번에 온다고
불행은 꼭
슬픔은
중국집 오토바이처럼
날 살살 약올리며
와리가리해
모든 불행 올 거면은
한꺼번에 오라고
인생 노빠꾸 x끼마냥
다 치고 박아 버리게
아주 미치고
말아 버리게
아 근데
눈에 먼지
바보야 아픈데
왜 아프다고 못 해
야 이 바보야 슬픈데
왜 슬프다고 못 해
Oh 네슨도르마
네슨도르마 네슨도르마
야 울어
괜찮아 울어
별아 별아 어떻게 하면
이 노래가 네게 닿겠니
별아 별아 어떻게 하면
이 아픔이 지워지겠니
비 내리면
하늘에 무지개 뜨듯
울면
마음에 무지개 떠
실컷 울어 본 게 언제니
슬픔의 요정
La vita
이런 요망한 요정
La vita
잡았다 못된 요정
이 요놈
벌을 받아야겠다
이 요놈
눈물이 빗발친다
어이 박 형
시원하게 한번 울어 줘

괜찮아
울어
92520 소년 점프 (Feat.배기성)
마미손 Mad Clown,이진... 작곡
Mad Clown 작사
2019.01 1차 미리듣기 부르기 애창곡담기 가사보기

닫기

소년 점프 (Feat.배기..
폭염에 복면 쓰고
불구덩이에 처박힌
내 기분을
니들이 알어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소년 점프 소년 점프
와다다다다다다
와 나 x발
이거 완전히 x 됐네
제대로 빡세게
대가리 깸
But 아 필 라익
소년 점프 실 그림
이거 완전
클래식 클리셰
주인공
초반에 고통 받고
각 잘 재고
무릎 팍 바닥 쳐 박고
야 병신 새꺄
사실 다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
계획대로 돼 가고 있어
청춘 만화 빡세게 찍듯
마미손
풋내기 슛부터 시작
산왕전 머리 위
슬램덩크
Click clack 부릅
부릅 부릅 yeah 음 ya
이게 요즘 유행이라며
한국 힙합 망해라
내가 여기서
쓰러질 거 같냐
새끼들아
넘어져도 쓰리 고
인생은 길고
내 음악도 길어
모험은 시작됐어
마미손 가자 렛츠 고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
딥 넉살 더콰 창모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소년 점프 소년 점프
와다다다다다다
마미손
내 인생 x나 뻥 yeah
손쉬운 성공
꼴렸어 yeah
몰랐어
실패는 졸라 써
쉬운 성공은 화장발
졸라 뽀얘
그니까 폴라폰 포도
폴라포 냉장고 꺼내서
급하게 삼킴
뒷골 아퍼 yeah
어 마미손 내 인생
x나 뻥 yeah yeah
우주는 겁나게 크고
난 우주의 조빱(조빱)
날 떨어뜨린 심사
위원님들 나빠(나빠)
돌 맞은 개구리처럼
난 지금 아파
하나님
빌어요
내 맘의 사랑과
평화 평화 평화
내가 여기서
쓰러질 거 같냐
새끼들아
넘어져도 쓰리 고
인생은 길고
내 음악도 길어
모험은 시작됐어
마미손 가자 렛츠 고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 줘서 미안해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하 하
하 하 하 하
딥 넉살 더콰 창모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소년 점프 소년 점프
가자
폭염에
복면 쓰고 처박힌
불구덩이 기분을
니들이 알어
27231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마미손 Ye-Yo!A,Ye-Yo!B 작곡
마미손 작사
2020.01 1차 미리듣기 부르기 애창곡담기 가사보기

닫기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참 열심히 했죠 박 형
나 후횐 없어요
우리 같이 만든 그 노래
많이도 울었었죠
한때는 나도
음원 깡패였어요
이제는 차트 인
하루도 못 가요
정말 정말 좋아서
해 온 음악이
그게 벌써
15년인데도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 정도라면
야 쪽팔린 줄
알아야지
별거 없더라
유튜브 조회수
페북으로 가서
돈 써야지
천 개의 핸드폰이
있다면
널 위한 노래만
틀고 싶어
계절이 지나
우리 헤어진 여름에도
발라드
틀고 싶어
이제는 널 떠날것
why why?
용기 내지 말 것
why why?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 정도라면
야 쪽팔린 줄
알아야지
기곌 어떻게
이기라는 말이냐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처음 페이지로 이동이전 10페이지 이동1다음 10페이지 이동마지막 페이지로 이동